나의 나드리

도토리 나들이(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윤정이아빠 2009. 10. 6. 08:37

             ※ 10월4일 이웃들과 함께  나드리 삼아 도토리를 주우러 길을 나섰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손가득 쥔 도토리)
 상대가 자기를 알아주기 전에 먼저 상대를 알아주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가 자신의 정당한 청을 거절할 때도 자신은 상대의 정당한 청이라면 거절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2대의 차량을이용 1차목적지에도착
 상대가 자기를 미워하여도 상대를 미워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가 자기를 악하게 대하여 생명의 위험을 느껴도 아름다운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가 자기 뜻에 지배되듯                       (잠시주웠는데도 제법많은 양이...) 
 따르는 것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에게  자신이 지배받듯 따르려 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를 자신의 뜻대로 붙잡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아픔을 이기고 상대의 마음을 생각하며 상대를 고이 보내 주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천태사 입구에서 점심 식사중)
 상대를 자신의 뜻대로 정복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의 뜻에 따라 순종하고 정복당해 주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에게 무엇이나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상대가 원하는 것을 할 수만 있다면  모두 주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먹는게 남는거라고 먹는데 정신이없는.....)
 상대에게 불필요한 상처를 주는 것이 아니라 차라리 내가 상대에게 상처를 입는 것을

 마음 편하게 생각하는사람입니다.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상대를 배신하여 힘들게

 하는 것이 아니라 차라리 상대에게 배신당하기를 주저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천태사 절에서 wife와 한컷)
 자신을 버리고 떠나버린 상대를 위해 즈린 가슴 부여잡고 눈물로 축복해 주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자신을 배신하고 떠나버린 상대를 못 잊어 홀로 우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떠났던 상대가                                                       (무량수궁 앞에서)

 다시 자기를 찾아 돌아와 줄 땐 지난날의 잘못을 다 용서해

 줄 수 있는 사람이며 반가워 뛰어나가 영접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은                                        (천태산에서 도토리를 줍고난후 잠시 휴식을 취하며) 
 언제나 자신만을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더 생각하고 살려는 마음이며
 상대를 위해 모든 것들 희생과 봉사로...
 심지어는 자신이 생명의 위험에 처해도 상대를 배려하는 사람입니다. (좋은 생각중에서)  
            2009년 10월 4일(추석연휴 도토리를 줍던날)윤정이아빠

음악 : Goodbye Moscow /Francis Goya